웹툰

상담사 하나님_1더보기
김네몽's 신앙일기 · 김네몽

내 마음의 서재

인성희 교수님의 서재는 ‘노래’다더보기
인성희 교수님의 서재는 ‘노래’다. 저는 노래를 하며 항상 꿈을 꿔요. 하나님의 나라를 꿈꾸고 노래를 통해 사람들이 치유받고 하나님께로 돌아올 수도 있기를 기도해요. 연습실에서 찬양을 부르다 저에게 먼저 감동이 몰려올 때가 있어요. 연습하면서 제가 먼저 감동받았으면 다 된 거예요. 무..

영화플러스

서치더보기
#검색 또는 탐색 ms사가 개발한 ‘윈도우’의 장치들 가운데는 창업주 빌 게이츠의 개인적인 심기가 고스란히 투영된 것이 있다고 한다. 빌의 친구 중에 톰이라는 녀석이 있었는데 공부를 잘했다고 한다. 잘 알려져 있듯 빌은 그렇게 뛰어나지는 못했다. 그러나 빌은 엄..

톡톡 창조이야기

생물체에 나타나는 유사성들, 무엇을 말해주는가?(5)-하더보기
진화론의 불굴의 의지..충수돌기는 최소 32차례 별도로 진화했다?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다윈에서 시작하여 150년 넘도록 이어져온 ‘충수돌기는 기능을 잃은 흔적기관’이라는 진화론적 주장에 대해 최근 많은 연구자들이 정면으로 반박하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우리 사랑할까요

사랑은 감정보다 의지입니다더보기
많은 부부가 결혼 후 4,5년 후면 각방을 씁니다. 코를 골거나 이불을 뒤척거리면 배우자에게 피해를 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배려(?)해서 각방을 쓰다 황혼에 이혼을 하는 비율이 높다고 합니다. 각방을 쓰니 성관계를 할 수 있겠습니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사그..

맛있는 위로

약고추장 / 고추장찌개더보기
비빔밥이 맛있는 집, 쌈밥이 맛있는 집에 가면, 약고추장에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휴가 갈 때, 약고추장 하나만 챙겨간다면, 어디를 가도 든든할 것 같은데, 저희가 알려드릴까요? 재료 간 쇠고기 200g, 고..

길위에서 듣는 이야기

구세군 회관더보기
가도가도 새로운 곳이 있노라면 언제 가도 똑같으리만큼 한결 같은 곳이 있다. 오랜만에 덕수궁 길을 걷다가 문득 발걸음을 멈추게 한 구세군 회관이 그렇다. 오래된 거리의 오래된 건물. 이 당연한 조화가 길가던 행인을 멈추게 할 만큼 생경한 이유는 어제만해도 없었던 건물이 다..